[한국컴패션] 후원자상담_계약직
|
---|
후원자상담_계약직후원지원 2020.02.07 ~ 2020.04.12 진행중
한국컴패션은 전 세계 빈곤한 어린이들을 위하여 변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열정과 능력을 가진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. 가난 가운데 있는 어린이들의 필요와 양육, 잠재력 등에 대해 바른 인식을 확산시키고, 더 적극적이며 효과적인 방법으로 어린이들의 삶의 변화를 위해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어린이에 대한 옹호자(Advocate)로서의 역할을 담당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지금 동참해주세요.
3. 소속 : 후원지원팀
4. 주요 업무
한국컴패션의 비전과 사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후원자의 필요를 충족하고 만족도를 제고하며 컴패션 사역에 대한 후원자의 지속 참여에 기여한다.
1) Inbound call - 전화 및 온라인으로 접수되는 후원자의 문의에 대응하고 요청사항을 처리
2) Outbound call - 후원 서비스 및 후원유지(engagement)를 위한 미납 안내 등의 Call 수행 - Outbound call 스케줄 관리, 업무수행 성과 분석
3) 기타 - 후원자 발신용 문서작성 및 관리 - 기관 내 후원자 tele-communication 이슈 발생 시 업무 협력 및 지원
5. 자격사항
신앙
- 기독교인으로 어린이 사역에 헌신된 자
직무역량
- 조리 있고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- 사역에 대한 깊은 이해, 정확하고 풍부한 정보 및 관련 지식 습득 역량 - 사역의 가치를 호소력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비전캐스팅 역량 - 고객 서비스 마인드 및 고객 중심적 사고 - 신속, 세밀, 정확한 업무 처리 능력 - 문제해결, 위기관리 및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능력 - 중급 이상의 컴퓨터 활용능력 - 중급 이상의 영어 독해능력
기타요건
- 신입 또는 고객상담업무 경력 1년 이상 - 심리학 및 상담학 전공 우대 -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- 성범죄경력이 없는 자 (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성범죄 경력이 있는 경우 퇴사 사유가 됩니다.)
6. 핵심 가치 (*컴패션 직원 모두에게 기대되는 가치입니다.)
1) 그리스도 중심(Christ-centered) 2) 지역교회와 협력(Committed to the Church) 3) 정직(Integrity)
1) 서류 접수 : 2020년 2월 7일(금) ~ 4월 12일(일) 11:30 pm 까지 2) 서류 심사 결과 확인 메일을 10일 이내 개인 이메일로 전달 드립니다. |
이전글 | [한국해비타트] 2020 KOICA 국제질병퇴치기금 민관협력사업 에티오피아 현지파견팀장(PM) 채용 |
---|---|
다음글 | [월드비전] 인/아웃바운드 상담 업무 |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