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공고

  • 알림공간
  • 채용공고

[굿네이버스] 회원실 회원상담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

  • 등록일2020-04-07
  • 작성자한국자선단체협의회

회원실 회원상담센터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

 

 

국제구호개발NGO 굿네이버스에서는 아래와 같이 회원상담센터 관련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굿네이버스와 비전을 함께 할 인재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아 래 -

 

1. 채용내용

1) 채용인원 : 0

2) 근무지 굿네이버스 본부(서울시 영등포구 소재)

3) 수행업무 후원관련 전화업무(Inbound/Outbound)

4) 응시자격

- MS-Office 사용 가능자

5) 우대사항

장애인 관계법령 의거우대

콜센터 근무경험자사회복지 및 관련학과 전공자 우대

6) 근무환경

복리후생 5일 근무 유급휴가 / 4대보험

근무시간 : 09:00 ~18:00 (점심시간 12:00 ~ 13:00)

근무시작일 합격자 선발 후 개별연락 (2020년 4월 근무시작 예정변동될 수 있음.)

계약기간 근무시작일 ~ 2020년 12월 31

 계약직 근무 후 심사를 통해 계약 연장 가능

- 급여본회 내규에 준함

 

2. 전형과정

1) 서류전형 제출서류 참조

2) 면접

 

3. 전형일정 (전체 전형 일정은 추후 변경 될 수 있음.)

1) 서류접수 : 4월 8(수까지 접수

2) 서류심사 및 면접 합격자 개별 연락

3) 최종합격자 발표 합격자 개별 연락

 

4. 제출서류

1) 입사지원 시 제출서류

▪ 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

2) 개별면접 시 제출서류

▪ 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 (JPG 파일 첨부)

▪ 사회복지사 자격증 (JPG 파일 첨부) - 해당자

▪ 주민등록등본초본(JPG 파일 첨부) - 초본은 남자의 경우

▪ 경력증명서 해당자

▪ 어학증명서 해당자

▪ 각종자격증명서 해당자

서류접수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(입사지원서를 제외한 나머지 서류는 스캔하여 첨부)

 

 

5. 문의 : 02-6424-1357

이전,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이전글 [굿피플] 굿피플인터내셔널 사업본부 해외사업팀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
다음글 [굿네이버스] 미래경영추진단 미래정책실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

검색